사회복지에서 ‘마케팅’ 을 시작한지 오래 되지 않았지만 이제는 낯선 개념이 아니라 자연스러운 개념이며 궁금하고 알고 싶은 부분입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우리기관이 마케팅과 브랜딩을 잘 할 수 있을까요?

이러한 궁금증에 대해 여러분들과 함께 이야기 나누고자 사례로 이야기하는 사회복지기관의 마케팅 교육을 준비하였습니다

사회복지현장에서 마케팅이 등장한 배경과 목적, 실제 해 본 사람이 전해주는 성공 요인과 우리가 마케팅을 해야 하는 이유까지!

사회복지실천현장에서 직접 마케팅을 실천하면서 쌓아왔던 다양한 노하우와 에피소드(사례)를 통해 함께 이야기 나누는 시간입니다.

 

함께하는 강사님을 소개합니다! 송부연 서운장애인주간보호센터 센터장 전) 사단법인 나눔 director 사회복지사 및 부모 대상 교육 외부지원 사업 project 기획 및 컨설팅 사회적경제조직(협동조합) 인큐베이팅, 컨설팅 조직문화와 리더십, 팔로워십 전) 안성시서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 센터장 - 사례관리, 지역자원 조직

누구를 위한 교육인가? 현장에 있는 모든 사회복지사, 사회복지종사자, 등 관심있는 모두를 위한 교육입니다. 특히, 사회복지현장의 마케팅과 실제 사례에 대해 관심있으신 모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교육인정시간 : 3시간

 ♦ 교육수강은 구매자 본인만 가능하며, 상영/복제/공유/배포 불가

 ♦ 수료증에는 교육인정시간이 표시됩니다.

커리큘럼

사례로 이야기하는 사회복지기관의 마케팅
1강 : 사회복지기관의 마케팅의 의미와 등장배경, 사회복지 마케팅의 4가지 목적 00:58:11
2강 : 새로운 지역사회! 온라인 지역사회 활용하기, 해 본 사람이 얘기하는 성공요인 6가지 00:39:05
3강 : 사회복지 마케팅을 위한 환경분석과 실제사례, 사회복지사가 마케팅을 해야하는 이유 00:47:41

수강 후기

N.A

평점
  • 5 stars0
  • 4 stars0
  • 3 stars0
  • 2 stars0
  • 1 stars0

현재 리뷰가 없습니다.

PRIVATE COURSE
  • 파트너 전용교육
  • 100 일
  • 교육 수료증
5
Copyright 2020-2024. HumanImpact Coo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