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사생 2편 ‘해결중심상담으로 사례관리하기’ 수강후기 [오프라인 교육]

안녕하세요. 휴먼임팩트 협동조합입니다 🙂

봄꽃으로 설레는 4월, 슬기로운 사례관리자 생활 2편인 ‘해결중심상담으로 사례관리하기’ 교육으로 휴먼임팩트 교육장도 설렘 가득입니다.

이번 교육은 입사 두달차 신입 사회복지사부터 수십년차 경험 만랩 최고관리자까지

​연차, 연령대는 다 다르지만 어떻게 하면 해결중심을 사례관리에 잘 적용할 수 있을지 알고 싶고, 배우고 싶다는 같은 마음으로 함께했습니다.

​휴먼임팩트도 해결중심의 ‘정중한 호기심’ 가득 채워 선생님들이 전해주신 귀한 이야기를 바탕으로
더 좋은 교육, 사람중심 교육을 마련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소중한 시간, 휴먼임팩트와 함께해 주신 선생님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 글로 읽는 수강후기

“현장에서 적용할 수 있는 구체적인 실천 방법을 배울 수 있어 좋았습니다. 강사님과 스탭분들 덕분에 즐겁고 유익한 강의 들을 수 있었습니다.”

“정중한 호기심이란 말에 저를 돌아보며 반성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강사님의 고뇌와 진심이 와닿는 강의였습니다.감사합니다.”

​“실제 사용 가능한 예시 질문들을 연습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강사님의 생생한 후기를 바탕으로 강의해주셔서 이해가 쉬웠습니다.”

​“해결중심의 정형화된 질문에 메이지 않고, 상황과 맥락 안에서, 내담자와의 신뢰 관계 속에서 수다를 나누는게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신입으로서 사례관리에 대한 어려움과 부담이 많았는데, 이번 교육 덕분에 방향성을 잡을 수 있었습니다.”

​“사례관리에 대한 궁금증 해결과 실제 사용할 수 있는 팁을 많이 얻어갑니다. 옆사람과 강의 내용을 실습해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실습을 통해 보완해야 할 점을 알게 되어 유익했습니다. 직원들도 세심하게 잘 챙겨주시고 친절했습니다. 교육전문기관답게 준비를 많이 해주신 것 같습니다.”

​“저의 태도를 돌아볼 수 있었고, 실천에 대한 용기가 생겼습니다. 열정적인 강의 감사합니다.”

​“명강사의 강의를 직접 수강할 수 있어 좋았고, 교육 내용을 내재화하도록 노력하고자 합니다. 친절하게 응대해주시고 다양하게 준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수강후기 목록
Copyright 2020-2024. HumanImpact Coo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