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장 대관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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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과
연결된 초역세권 사람중심 교육장

최대 40인까지 함께 할 수 있는
깔끔한 인테리어의 교육장을 만나보세요.

교육장 소개


교육, 워크숍, 스터디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열린 공간입니다.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68, 우림라이온스밸리 B동 208호)

 

지하철 1호선과 7호선이 지나가는 가산디지털단지역으로부터

도보 1분 거리에 교육장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군더더기 없이 깨끗한 인테리어와 깔끔한 교육장 환경은

실제 교육생분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습니다.

 

유•무선 마이크, 빔 프로젝트, 냉•온 정수기, 와이파이, 화이트보드판 등

교육에 필요한 다양한 물품을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68, 우림라이온스밸리 B동 208호

지하철 1,7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 7번 출구 도보 1분

대관 기준


대관 가능 용도

대관, 워크숍, 스터디, 회의, 행사시
신청이 가능합니다.

수용 가능 인원

강의식 배치: 최대 40명
6인 1조 그룹식 배치 : 최대 36명
의자 단독 배치 : 최대 50명

대관 가능 시간

평일 09:00 ~ 18:00
(추가 시간 및 주말 이용은 사전 협의 필요)

대관 요금


♦ 기본 2시간 : 150,000원 / 추가 1시간 : 50,000원

◊ 종일(9시~18시) 사용 : 45만원

◊ 입금계좌 안내 : 기업은행 664-021209-04-015 (예금주 : 휴먼임팩트 협동조합)

   ※ 입금자명 작성법 :  1) 성함+대관 예)홍길동대관

                                    2) 기관명+대관 예)휴먼복지관대관

 

◊ 카드결제 안내 : 현장 카드 결제 가능 / 온라인 카드결제의 경우 별도 문의(02-6956-5222)

 

*최소 이용은 2시간이며, 부가세 포함가 입니다.

*행사 전/후 필요한 준비시간과 정리시간이 필요하신 경우 대관 관련 상담시 논의 가능합니다.

*모든 장비(빔프로젝터, 전동스크린, 유/무선 마이크, 냉난방기, 냉온정수기, 화이트보드, 무선인터넷 등) 사용은 무료입니다.(단, 노트북 대여는 불가합니다)

*무료 주차는 최대 2대까지 지원합니다.

*행사시 발생하는 쓰레기는 분리수거 및 종량제 봉투에 담아 처리해주시기 바랍니다.(종량제 봉투 20L 1장 무료 제공)

*현금영수증 또는 전자세금계산서 발급 가능합니다.

대관 일정 (비어있는 날짜에 대관 가능)


대관 신청 방법


1.대관신청서 다운로드 및 작성 2.오른쪽 하단 글쓰기 클릭 후 대관신청서 등록 3.신청내용 확인 후 최종 승인 여부 결정 및 안내 4.대관료 결제창 오픈 및 3일 이내 결제 진행(카드 또는 계좌이체) 5.대관신청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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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불 및 할인 규정


[환불 규정]

◊ 대관일로부터 15일 전 취소 : 전액 환불

◊ 대관일로부터 7일 ~ 14일 전 취소 : 80% 환불

◊ 대관일로부터 1일 ~ 6일 전 취소 : 60% 환불

◊ 당일 취소 : 환불 불가

 

*환불 가능 기간은 주말을 포함한 날로 계산됩니다.

 

본 조합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된 대관시설의 사용이 불가능하게 된 경우,
천재지변, 재해 등의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인하여 대관시설의 사용이 불가능하게 된 경우에는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할인 규정]

◊ 사회복지단체 및 관련 시설 20% 할인(고유번호증 제출 필수)

◊ 휴먼임팩트 협동조합 강사 20% 할인

◊ 휴먼임팩트 협동조합 조합원 20% 할인

◊ 해당 건물(우림라이온스밸리) 입주업체 20% 할인(사업자등록증 제출 필수)

대관 관련 FAQ


1) 대관 신청서를 제출하면 바로 대관이 되는 건가요?

아닙니다. 대관 신청서 제출 후 승인과정이 필요합니다. 신청서를 제출해주시면 휴먼임팩트에서 확인 후 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

2) 대관시 주차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주차는 해당 건물 지하에 주차가 가능하며 30분 당 1,000원의 요금이 발생합니다. 대관시 최대 2대까지 무상지원해드립니다.

3) 교육장 안에서 음식 섭취가 가능한가요?

교육장 내부에서 음식 섭취의 경우 음료 및 간단한 다과(쿠키, 과자, 초콜릿 등)만 가능합니다.

이외 음식물의 경우 외부 장소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4) 행사 중 발생하는 쓰레기의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행사 중 발생하는 쓰레기의 경우 복도에 비치되어 있는 분리수거 통에 직접 분류해주셔야 하며, 일반 쓰레기는 대관시 제공되는 종량제 봉투(20L)에 담아주시면 됩니다.

5) 대관 일정을 변경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대관 일정 변경 희망시 기존 대관 사용일 기준 최소 7일전까지 말씀해주셔야 하며, 7일 이내 요청시 변경이 불가합니다.

6) 사용 가능한 기자재는 무엇이 있나요? 요금이 발생하나요?

사용 가능한 기자재는 아래와 같고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1. 무선 인터넷
  2. 빔프로젝터
  3. 유선 마이크 1대 / 무선 마이크 3대
  4. 화이트보드판
  5. 강의대
  6. 접수대 테이블
  7. 다과장

7) 현수막은 어디에 설치할 수 있나요? 사이즈가 궁금해요!

현수막의 경우 교육장 입구 기준 왼쪽 벽면과 정면에 사용 가능하며 정면 현수막 설치 시 빔프로젝트와 함께 사용할 수 없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또한, 현수막은 자석식 또는 고리 형식으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1. 기본 가로 275cm x 세로 200cm 이내
  2. 대형 가로 550cm x 세로 200cm 이내

8) 결제는 어떤 방식으로 가능한가요? 지출증빙은 어떻게 발급되나요?

-결제는 카드 결제 또는 계좌이체로 가능하며 대관 승인 후 별도 결제창을 오픈해드립니다.

– 카드결제의 경우 온라인 결제 및 현장 결제도 가능하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지출증빙의 경우 관련 영수증이 이메일로 자동발송 됩니다. 세금계산서가 필요하신 경우 별도 문의주시면 세금계산서 발행도 가능합니다.

문의 : 02-6956-5222 천세이 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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