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녹화형 온라인
온라인 전체 교육
온라인 패키지 교육
프로그램 기획과 평가
사람중심의 기획과 성과평가를 말하다
상담
<감정식당> 사회복지현장에서 발생하는 4가지 감정 요리하기
사회복지실천현장 해결중심상담의 응용 원리와 고급 질문 기술
사회복지실천현장에서 해결중심상담을 말하다
마음을 이어주는 상담 기초 : 칼 로저스에게 배우는 대화법
사례관리
물음표에서 느낌표가 되는 사례관리
튼튼한 기초 위에 세우는 사례관리
중독가정과 사례관리(중독자를 돌보는 가족의 사례관리)
중독문제를 가진 사람과 만나는 사례관리자
흔한 정신건강문제와 사례관리 PART 1. 조현병, 기분장애
흔한 정신건강문제와 사례관리 PART 2. 인격장애
흔한 정신건강문제와 사례관리 PART 3. 저장장애
내담자와 사회복지종사자의 긍정적 관계를 위한 ‘나 전달법’
내담자와 사회복지종사자의 긍정적 관계를 위한 “사회기술 훈련”
감정소진예방을 위한 사례관리자의 ‘혼자 글로 써보는 역할극’
(종료)물음표에서 느낌표가 되는 사례관리 실천과정 5단계
지역복지
주민모임의 모든 것 PART 1. 주민모임의 가치와 시작
주민모임의 모든 것 PART 2. 주민모임의 갈등의 이해와 소통
사람이 모이는 힘 3편 : 주민모임 재미있는 회의, 신나는 운영
사람이 모이는 힘 4편 : 지속적인 주민모임으로 성장하기 With 평생학습
지역안에서 사람을 사람답게 돕는 지역복지실천 이야기 (feat. 현지 완결형 사회사업)
지역사회와 학교가 함께하는 사회복지 실천하기 with 학교사회복지사
주민주도의 지역복지실천을 말하다
주민주도의 지역복지실천을 말하다 : 실천사례편
마을이 활기차게 변화되는 사회복지 실천 노하우
공동체 기능회복을 위한 마을운동 ‘사회복지사의 문화기획을 말하다’
모금(자원개발)
사람중심의 모금을 말하다 : 모금가노트 시즌2 PART 1. 모금과 조직
사람중심의 모금을 말하다 : 모금가노트 시즌2 PART 2. 기부자 찾기
사람중심의 모금을 말하다 : 모금가노트 시즌2 PART 3. 기부자 관계예우정책, 데이터, 윤리
사람중심의 모금,자원개발을 말하다 : 모금노하우/실천사례편
사람중심의 모금, 자원개발을 말하다 : 실습지도와 운영편 (무료)
홍보
관계(PR)로 살펴보는 사회복지홍보
사람과 홍보콘텐츠가 만났을 때 홍보담당자라면
사례로 이야기하는 사회복지기관의 마케팅
사회복지 시설을 위한 저작권 가이드
인권
인권, 제대로 배워봅시다
구글스마트워크
조직에서 일하는 방식의 변화 : 구글 스마트워크 이야기 PART1. 구글드라이브, 문서, 스프레드시트, 프레젠테이션
조직에서 일하는 방식의 변화 : 구글 스마트워크 이야기 PART2. 구글캘린더, 채팅, Meet, Gmail, 그룹스
구글스프레드시트 입문하기
조직에서 꼭 알아야하는 관리콘솔 기초설정(무료)
조직운영&리더십&회계
세상에서 가장 쉬운 사회복지사 회계 기초교육
사람중심의 조직을 말하다 : 조직과 인권(선한 조직 이로운 인권)
사람중심의 조직을 말하다 : 조직민주주의편
사람을 모시는일 ‘채용을 디자인하다 : 채용면접관 리포트’
사람중심의 리더십을 말하다 PART 1. 리더십의 본질과 서번트 리더십
사람중심의 리더십을 말하다 PART 2. 영성,진정성,커뮤니티리더십, 사회적기업가정신
<가치, 규범, 행동기반> 사람중심의 인사평가, 보상을 말하다
철학&인문학
철학에게 길을 묻다 전체보기
갈등을 넘어 진정한 소통으로
감정소진 예방 그리고 번아웃 탈출
내가 브랜드가 되는 동기부여
일상의 삶에서 발견하는 행복지도
사회복지종사자를 위한 인문학 수업 PART 1. 책 읽기
사회복지종사자를 위한 인문학 수업 PART 2. 책 쓰기
신뢰를 만드는 사회복지종사자의 5가지 성장 습관
<감정식당> 사회복지현장에서 발생하는 4가지 감정 요리하기
복지실천의 본질
우리에게 필요한 ‘으레’를 넘어선 생각과 실천을 말하다
환경변화에 따른 사회복지사들의 준비와 도전
뉴노멀시대에 따른 사회복지환경의 변화와 도전
복지의 공공성에 대해 말하다(무료)
돌봄
돌봄종사자를 위한 사례관리 : 조금 특별한 어르신 정신건강&중독 이해하기
무료교육
조직에서 꼭 알아야하는 관리콘솔 기초설정(무료)
ZOOM, 유튜브에서 실시간으로 자막 보여주기 – OBS 활용 (무료)
사람중심의 모금, 자원개발을 말하다 : 실습지도와 운영편 (무료)
복지의 공공성에 대해 말하다(무료)
실시간 온라인
한눈에 보는 접수 현황
4/25 당사자의 마음을 여는 사례관리 대화의 기술
5/9 정신적 어려움을 겪는 당사자와 함께하는 사례관리
5/23 주민조직화를 통한 느슨한 연대 그리고 상호돌봄
종료된 실시간 온라인
오프라인
한눈에 보는 접수 현황
5/16 정신적 어려움을 겪는 당사자와 함께하는 사례관리
종료된 오프라인 교육
파트너 전용
파트너 전용교육이란?
파트너 전용교육 신청
종료된 파트너 전용교육
우천복지재단
2024년
경기도노인맞춤돌봄지원센터, 강남복지재단, 경기도사회복지사햡회, 서울시노인종합복지관협회
2023년
양천사랑복지재단
2022년
경기도응급안전안심서비스, 경기도노인맞춤돌봄지원센터, 경기도사회복지사협회, 경기도병원안심동행서비스,
2021년
경기도사회복지사협회, 창원복지재단, 노숙인복지실천협회, 강원도노인맞춤돌봄광역지원기관, 서울노인맞춤돌봄광역지원기관
대관
단체신청
이벤트
고객지원
공지사항
수강후기
자료실
최신 교육 소식 받기
FAQ – 이용안내
1:1 문의
강의요청
휴먼임팩트 소개
인사
함께하는 이야기
함께하는 사람
함께하는 활동
함께 걸어온 길
오시는 길
수강정보
장바구니
주문내역
교재받기
포인트
회원정보 수정
로그인
회원가입
교재받기
장바구니
포인트
주문내역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잃어버렸나요?
로그인 기억하기
회원가입
계정 만들기
녹화형 온라인
온라인 전체 교육
온라인 패키지 교육
프로그램 기획과 평가
사람중심의 기획과 성과평가를 말하다
상담
<감정식당> 사회복지현장에서 발생하는 4가지 감정 요리하기
사회복지실천현장 해결중심상담의 응용 원리와 고급 질문 기술
사회복지실천현장에서 해결중심상담을 말하다
마음을 이어주는 상담 기초 : 칼 로저스에게 배우는 대화법
사례관리
물음표에서 느낌표가 되는 사례관리
튼튼한 기초 위에 세우는 사례관리
중독가정과 사례관리(중독자를 돌보는 가족의 사례관리)
중독문제를 가진 사람과 만나는 사례관리자
흔한 정신건강문제와 사례관리 PART 1. 조현병, 기분장애
흔한 정신건강문제와 사례관리 PART 2. 인격장애
흔한 정신건강문제와 사례관리 PART 3. 저장장애
내담자와 사회복지종사자의 긍정적 관계를 위한 ‘나 전달법’
내담자와 사회복지종사자의 긍정적 관계를 위한 “사회기술 훈련”
감정소진예방을 위한 사례관리자의 ‘혼자 글로 써보는 역할극’
(종료)물음표에서 느낌표가 되는 사례관리 실천과정 5단계
지역복지
주민모임의 모든 것 PART 1. 주민모임의 가치와 시작
주민모임의 모든 것 PART 2. 주민모임의 갈등의 이해와 소통
사람이 모이는 힘 3편 : 주민모임 재미있는 회의, 신나는 운영
사람이 모이는 힘 4편 : 지속적인 주민모임으로 성장하기 With 평생학습
지역안에서 사람을 사람답게 돕는 지역복지실천 이야기 (feat. 현지 완결형 사회사업)
지역사회와 학교가 함께하는 사회복지 실천하기 with 학교사회복지사
주민주도의 지역복지실천을 말하다
주민주도의 지역복지실천을 말하다 : 실천사례편
마을이 활기차게 변화되는 사회복지 실천 노하우
공동체 기능회복을 위한 마을운동 ‘사회복지사의 문화기획을 말하다’
모금(자원개발)
사람중심의 모금을 말하다 : 모금가노트 시즌2 PART 1. 모금과 조직
사람중심의 모금을 말하다 : 모금가노트 시즌2 PART 2. 기부자 찾기
사람중심의 모금을 말하다 : 모금가노트 시즌2 PART 3. 기부자 관계예우정책, 데이터, 윤리
사람중심의 모금,자원개발을 말하다 : 모금노하우/실천사례편
사람중심의 모금, 자원개발을 말하다 : 실습지도와 운영편 (무료)
홍보
관계(PR)로 살펴보는 사회복지홍보
사람과 홍보콘텐츠가 만났을 때 홍보담당자라면
사례로 이야기하는 사회복지기관의 마케팅
사회복지 시설을 위한 저작권 가이드
인권
인권, 제대로 배워봅시다
구글스마트워크
조직에서 일하는 방식의 변화 : 구글 스마트워크 이야기 PART1. 구글드라이브, 문서, 스프레드시트, 프레젠테이션
조직에서 일하는 방식의 변화 : 구글 스마트워크 이야기 PART2. 구글캘린더, 채팅, Meet, Gmail, 그룹스
구글스프레드시트 입문하기
조직에서 꼭 알아야하는 관리콘솔 기초설정(무료)
조직운영&리더십&회계
세상에서 가장 쉬운 사회복지사 회계 기초교육
사람중심의 조직을 말하다 : 조직과 인권(선한 조직 이로운 인권)
사람중심의 조직을 말하다 : 조직민주주의편
사람을 모시는일 ‘채용을 디자인하다 : 채용면접관 리포트’
사람중심의 리더십을 말하다 PART 1. 리더십의 본질과 서번트 리더십
사람중심의 리더십을 말하다 PART 2. 영성,진정성,커뮤니티리더십, 사회적기업가정신
<가치, 규범, 행동기반> 사람중심의 인사평가, 보상을 말하다
철학&인문학
철학에게 길을 묻다 전체보기
갈등을 넘어 진정한 소통으로
감정소진 예방 그리고 번아웃 탈출
내가 브랜드가 되는 동기부여
일상의 삶에서 발견하는 행복지도
사회복지종사자를 위한 인문학 수업 PART 1. 책 읽기
사회복지종사자를 위한 인문학 수업 PART 2. 책 쓰기
신뢰를 만드는 사회복지종사자의 5가지 성장 습관
<감정식당> 사회복지현장에서 발생하는 4가지 감정 요리하기
복지실천의 본질
우리에게 필요한 ‘으레’를 넘어선 생각과 실천을 말하다
환경변화에 따른 사회복지사들의 준비와 도전
뉴노멀시대에 따른 사회복지환경의 변화와 도전
복지의 공공성에 대해 말하다(무료)
돌봄
돌봄종사자를 위한 사례관리 : 조금 특별한 어르신 정신건강&중독 이해하기
무료교육
조직에서 꼭 알아야하는 관리콘솔 기초설정(무료)
ZOOM, 유튜브에서 실시간으로 자막 보여주기 – OBS 활용 (무료)
사람중심의 모금, 자원개발을 말하다 : 실습지도와 운영편 (무료)
복지의 공공성에 대해 말하다(무료)
실시간 온라인
한눈에 보는 접수 현황
4/25 당사자의 마음을 여는 사례관리 대화의 기술
5/9 정신적 어려움을 겪는 당사자와 함께하는 사례관리
5/23 주민조직화를 통한 느슨한 연대 그리고 상호돌봄
종료된 실시간 온라인
오프라인
한눈에 보는 접수 현황
5/16 정신적 어려움을 겪는 당사자와 함께하는 사례관리
종료된 오프라인 교육
파트너 전용
파트너 전용교육이란?
파트너 전용교육 신청
종료된 파트너 전용교육
우천복지재단
2024년
경기도노인맞춤돌봄지원센터, 강남복지재단, 경기도사회복지사햡회, 서울시노인종합복지관협회
2023년
양천사랑복지재단
2022년
경기도응급안전안심서비스, 경기도노인맞춤돌봄지원센터, 경기도사회복지사협회, 경기도병원안심동행서비스,
2021년
경기도사회복지사협회, 창원복지재단, 노숙인복지실천협회, 강원도노인맞춤돌봄광역지원기관, 서울노인맞춤돌봄광역지원기관
대관
단체신청
이벤트
고객지원
공지사항
수강후기
자료실
최신 교육 소식 받기
FAQ – 이용안내
1:1 문의
강의요청
휴먼임팩트 소개
인사
함께하는 이야기
함께하는 사람
함께하는 활동
함께 걸어온 길
오시는 길
수강정보
장바구니
주문내역
교재받기
포인트
회원정보 수정
교육 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개인정보취급방침
개인정보 수집항목
[개인정보 수집항목] 회사는 회원가입, 쇼핑몰 이용, 서비스 신청 및 제공 등을 위해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의 주민등록번호 및 아이핀 정보를 받지 않습니다. 가. 개인정보 항목 회원 필수항목: 전자우편주소, 페이스북 ID 및 페이스북에서 제공하는 정보, 트위터 ID 및 트위터에서 제공하는 정보, 구글+ ID 및 구글에서 제공하는 정보 비회원 필수항목: 주문자 이름, 주문 결제자 주소, 수취인 이름, 배송지 정보, 연락처, 고객메모 부가항목: 주문자 이름, 주문 결제자 주소, 수취인 이름, 배송지 정보, 연락처, 환불요청 시 환불계좌번호 다만,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 로그, 쿠키, 접속 IP 정보, 결제기록 등이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나. 수집방법: 쇼핑몰 회원가입 시의 회원가입 정보 및 고객센터를 통한 전화 및 온라인 상담
개인정보 수집목적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회사의 개인정보 수집 목적은 최적화된 맞춤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이며, 회사는 서비스 제공을 원활하게 하기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만을 수집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에 따른 대금결제, 물품배송 및 환불 등에 필요한 정보를 추가로 수집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를 수집, 이용목적 이외에 다른 용도로 이용하거나 회원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 개인정보를 보관합니다. 가. 상법 등 법령에 따라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 ① 표시 • 광고에 관한 기록 보존근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기간: 6개월 ②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보존근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기간: 5년 ③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보존근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기간: 5년 ④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보존근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기간: 3년 ⑤ 신용정보의 수집, 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보존근거: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기간: 3년 ⑥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보존 보존근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제44조의5 및 시행령 제29조 보존기간: 6개월 ⑦ 접속에 관한 기록보존 보존근거: 통신비밀보호법 제15조의2 및 시행령 제41조 보존기간: 3개월 나. 기타, 회원의 개별적인 동의가 있는 경우에는 개별 동의에 따른 기간까지 보관합니다.
개인정보 제3자 제공동의
[개인정보 제3자 제공] 가. 회사는 회원들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회원의 사전 동의 없이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원칙적으로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 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① 회원들이 사전에 공개 또는 제3자 제공에 동의한 경우 ②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나, 수사, 조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 및 감독 당국의 요구가 있는 경우 나.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하여 주문 및 결제가 이루어진 경우, 상담 등 거래 당사자간 원활한 의사소통 및 배송 등 거래이행을 위하여 관련된 정보를 필요한 범위 내에서 거래 당사자에게 제공합니다. ① OO택배사: 주문자 이름, 수취인 이름 배송지 정보, 연락처 그 밖에 개인정보 제3자 제공이 필요한 경우에는 합당한 절차를 통한 회원의 동의를 얻어 제3자에게 개인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