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현장에서 참여자, 자원봉사자를 모집하거나 우리의 성과를 알리기 위해 다양한 홍보 콘텐츠를 제작하고 지역사회에 알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열심히 홍보물 만들었는데 왜 사람들이 보지 않을까? 사람들에게 어떻게 하면 효과적으로 우리를 알릴 수 있을까? 홍보, 도대체 어떻게 하는 걸까? 이러한 고민을 많이 합니다. 이러한 고민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고자 준비하였습니다. 고객(주민)을 설득하는 사회복지 홍보전략 먼저 맛보기 교육부터 보고 가시죠!

함께하는 강사님을 소개합니다! 김근태 비영리마케팅연구소 ‘지식상회’ 대표 사회복지 정보채널 ‘복지꿀팁’ 크리에이터 사회복지 홍보채널 ‘복지톡톡’ 운영자 사회복지기관 홍보논의 2대 운영자 서울시복지재단 공유복지플랫폼 홍보용역 휴먼임팩트협동조합 홍보 파트너 사회복지 기관 강의 및 자문 다수 인천사회서비스원 민간기관 경영 컨설팅 홍보분야 컨설팅사 선정 전) 노인종합복지관, 장애인종합복지관, 종합사회복지관 홍보담당 사회복지사

사회복지홍보의 효과성이 떨어지는 이유와, 고객(주민)을 설득할 수 있는 전략 4가지까지! 사람들에게 호의적인 홍보의 조건은 무엇인지 고객(주민)중심의 홍보는 무엇인지 고객(주민)과 어떻게 관계 맺고 신뢰를 형성할 수 있는지 여러 홍보 사례를 통해 사회복지 홍보전략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누구를 위한 교육인가? 현장에 있는 모든 사회복지사, 사회복지종사자, 홍보담당자 등 관심있는 모두를 위한 교육입니다. 특히, 기관에서 만든 홍보물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싶으신 모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교육인정시간 : 2시간

 ♦ 교육수강은 구매자 본인만 가능하며, 상영/복제/공유/배포 불가

 ♦ 수료증에는 교육인정시간이 표시됩니다.

 ♦ 교육수강 기간 : 결제한 이후로 부터 30일동안 무제한 교육 가능 

 ♦ 교육관련공문 다운로드 링크 클릭 : https://bit.ly/humanimpact121

커리큘럼

고객을 설득하는 사회복지 홍보전략
1강 : 사회복지홍보의 효과성이 떨어지는 이유, 사람들에게 호의적인 홍보의 조건, 고객(주민)중심의 홍보 00:36:35
2강 : 고객(주민)중심의 홍보 전략 4단계(전문성/ 신뢰생성 / 관계형성 / 마케팅) 00:47:00

수강 후기

5

5
1 평점
  • 5 stars1
  • 4 stars0
  • 3 stars0
  • 2 stars0
  • 1 stars0
  1. 홍보를 시작하는 사회복지사에게 방향을 제시해주는 교육

    5

    2년 정도 홍보를 담당하고 있는데 강사님이 이야기해주시고 예시를 들어주시는 것들이 모두 제가 과거,현재에 고민하고 있고,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들이라

    많은 공감이 되었습니다. 온라인으로 진행되어 업무시간 틈틈히 들었는데 다 듣고 나니 강사님과 홍보 담당자들이 모여 이야기를 나눠보고 싶다는 생각도 드네요.

    좋은 교육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강사님의 교육을 바탕으로 고민해보고 오늘부터 실행해봐야겠습니다 🙂

수강 신청 (로그인 필요)
  • 30,000
  • 30 일
  • 교육 수료증
39
Copyright 2020-2021. HumanImpact Coop. All rights reserved.